View this online | Forward to friends | Subscribe eNewsletter Share :  Facebook Twitter 微博
Follow us on:

아시아 최대 규모의 “2014 홍콩가정용품 박람회” (2014년 4월 20일-23일)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 !


아시아 최대, 세계 두 번째 규모를 자랑하는 “홍콩가정용품박람회”는 세계 각 국의 다양한 바이어들과 업체들이 참가하는 최적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지난 2013년 본 박람회에는 34 개국 2,0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 전 세계 27,000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하였습니다.

Featured products:
Salt and Pepper Shakers
Bunhoi Company Limited
Biodegradable Kitchenware
Ecoventure International Limited
Non Oil Fryer
Global Victor (Asia) Limited

Deco Spoon
Jensen Industrial Ltd
Dual Multi Masher
Kool Limited
Baby Changing Mattress
Legend Creative Limited

Dinnerware
Migo Ceramic Limited
Baby Bath Seat
Tee-Zed Products Pty Ltd
Hand Carved Frame
The Perfect Touch Gallery Limited

  View more products >


주요 제품 카테고리
서서히 발전하며 변화해가고 있는 시장 프로필에 대응하기 위해 홍콩가정용품박람회에서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테마관을 신설하여 바이어들에게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14년, 최근 가정용품 시장의 핵심 트렌드 및 바이어 선호도를 반영한 특별인 “유아 및 아동 생활용품관”과 “창의적 예술품 및 지역특성 공예품”관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 유아 및 아동 생활용품관에서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유아 및 어린이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유아식/먹거리 제품, 유아용 가구, 가정용 안전/보안제품 등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전시합니다.
  • 창의적 예술품 및 지역특성 공예품관에서는 그림, 조각품, 장식용 예술품 등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을 하이라이트합니다. 본 테마관은 제품의 창의력과 개성을 반영한 아트 갤러리 형태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동물의 왕국 – World of Pet Supplies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그에 따른 애완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여, 본 박람회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World of Pet Supplies”라는 특별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수족관 제품, 애완용 사료, 애완동물 치료 용품, 그 외 다른 애완용품 및 서비스 제품 등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et Toys
Innovation Far East Limited
Pet Bed
P.L.AY. Pet Lifestyle And You, Inc


최고 품질의 제품들을 소량으로 주문
최소 주문 수량이 20 – 1,000인 제품들을 주로 전시하는 본 쇼케이스관은 한 장소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소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2013 UFI Marketing Award에서 수상을 하면서, 바이어와 공급업체 모두에게 매우 효과적인 사업 루트를 제공하였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참가사 부스에서 아이콘을 찾으세요.

소량 주문 구역(Small Order Zone)과 더불어, 선정된 제품들이 참가사 부스에도 전시되며 집중 조명 될 예정입니다.

Small-Order Select – 소량으로 주문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소 주문 수량(MOQ)과 제품의 단가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Expo Drive Entrance에 위치한 본 소량 주문 구역(Small Order Zone)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온라인 웹사이트(www.hktdc.com/so)에서도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Z SOZ SOZ
Tea Mug
Hang Gai Ltd
Unit price: 2.90/pc
MOQ: 36
Stainless Steel Stock Pot
K&S Int'l Co Ltd
Unit price: 4.28/pc
MOQ: 1000
Metal Picture Frame
Ludmilla Investment Ltd
Unit price: 4/pc
MOQ: 50

추가 프로그램
세미나 네트워킹 리셉션 Product Demo & Launch Pad  
 
풍부한 비즈니스의 기회
홍콩홈텍스타일 & 퍼니싱 박람회가 홍콩가정용품박람회와 동기간 개최됩니다. 본 박람회에서는 침구류, 카페트, 장식용 패브릭&커튼, 주방용 텍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홈텍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가정용품 바이어들에게 두 배의 소싱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홍콩가정용품박람회 폐막 후, 세계 최대 규모의2014 홍콩선물용품박람회가 2013년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홍콩종합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를 통해 가정용품 바이어들은 선물용품 산업의 종합적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상호간의 다양한 소싱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입장 뱃지를 위한 사전 등록

전문 무역 바이어 분들은 아래 3가지 방법을 통하여 무료 입장 뱃지를 위한 사전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무료 입장 뱃지를 우편으로 받아보시려면여기를 클릭 하여 사전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안내 사이트
아이폰 앱스토어, 블랙베리 앱월드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HKTD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주세요.
모바일 안내 사이트
www.hktdc.com/wap/houseware/T118방문

바이어 서비스
무역 바이어들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항공 특가
홍콩무역발전국은 박람회에 방문 하는 바이어들에게 호텔 및 항공 료 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 공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홍콩 무역발전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 니다. 드래곤항공과 자매사인 케세이퍼시픽항공에 서는 귀하 및 동행하시는 분께 모든 클래스의 좌석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본 혜택을 받으시 려면 http://eventsoffer.cathaypacific.com 을 클릭하신 후, 이벤트 코드인 HKTDC Hong Kong Houseware Fair 2014, MICE583을 입력 하시거나 가까운 케세이퍼시픽/드래곤 항공 사무실을 방문하여 주세요.

hktdc.com 무료 소싱 서비스
현장에서 부스 번호와 제품 사진이 포함된 참가업체 리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이 표시를 찾으세요.

문의
고객센터 : (852) 1830 668